모든 도시들은 휴일을 즐길 수 있는 볼거리들과 즐길 거리들을 가지고 있다.
입을 다물지 못하게 아름다운 도시의 스카이라인들은 도시의 어떤 것들보다 가장 매력적인 볼거리이다. 스카이스캐너에서 몇 시간이고 보고 싶게 만드는 아름다운 스카이라인들을 소개한다.
1. 뉴욕시티
단언컨대, 뉴욕 시티의 스카이라인은 최고라고 할 수 있다. 프리덤타워부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까지, 뉴욕의 랜드마크들은 당신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도시가 어떻게 발전해 나가는지 잘 보여주는 뉴욕 시티과 관련된 수많은 이야기들은 흥미로우니 찾아보자. 수상 택시를 타는 것으로도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헬리콥터 투어를 통해 인생샷을 남기는 것을 추천한다.
|
2. 상하이
영화 <투모로우랜드> 속에 들어와 있다고 착각할 수도 있다. 또한, 디즈니 영화도 아니고 도시 속에서 놀이기구를 찾을 수도 없다. 그만큼 상하이의 스카이라인은 화려하다는 이야기이다. 중국 최대 인구 밀집 지역인 이곳은 동방명주와 눈부신 LED 쇼가 인상적이다. 와이탄 지역에 가서 화려하고 눈부신 상하이를 느껴보자.
|
3. 시드니
끝내주는 날씨와 수많은 즐길 거리로도 모자라 시드니는 눈부신 스카이라인을 가지고 있다. 가장 상징적인 건물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로도 할 것이 많지만, 멋진 고층 빌딩들과 시드니 하버 브릿지들로 이어지는 풍경은 매우 인상적이다. 이런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평생 추억으로 간직할만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크리몬 포인트에 있는 밀슨 로드 끝에 위치한 크리몬 와프가 답이다.
|
4. 도쿄
도쿄는 지진의 위험성으로 여러 아시아 도시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깎아지를 듯 높게 솟은 빌딩들은 없지만, 인상적인 건축물들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분쿄 시빅 센터에 올라가 거대한 후지산이 도시를 감싸고 있는 배경으로 도쿄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해보자.
5. 시애틀
보통 사람들은 스페이스 니들에 올라가면 시애틀을 모두 본 것으로 생각하지만, 이곳은 시애틀의 랜드마크 중 단 한 곳에 불과하다. 워싱턴의 최대 도시인 이곳에는 퓨젯사운드 옆쪽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스카이라인을 갖고 있다. 케리 파크로 발걸음을 옮겨 레이니어 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자. SNS에 자랑하고 싶을 만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6. 싱가포르
싱가포르에는 수많은 쇼핑몰들과 맛좋은 음식들이 가득한 곳으로, 아시아로 여행 온 여러 나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거대한 마리나베이 샌즈와 반짝이는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훌륭한 스카이라인을 형성하고 있으며, 플라이어에 올라타 내려다 보는 스카이라인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원알티튜드와 쿠데타 등 곳곳에 위치한 루프탑바에서 향긋한 칵테일을 마시며 감상하는 것을 추천한다.
7. 두바이
두바이에 야자수의 형태를 띠고 있는 인공섬들을 만든 것을 생각해보면, 이곳의 스카이라인이 매우 훌륭할 것이라고 떠올릴 수 있다. 250m 이상의 고층 빌딩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도시인 두바이에는 대표적으로 163층, 약 800m 높이의 부르즈 할리파가 있다.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도시의 풍경이 가장 아름답다고 꼽히지만, 두바이 마리나에서 보는 도시의 스카이라인 또한 아름답다.
|
8. 라스베가스
에펠탑과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피라미드까지,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바로 라스베가스이다. 이곳에는 전 세계의 여러 랜드마크들을 한 데 모아 화려한 리조트들 사이에 떡하니 세워져 있다. 도시를 둘러 볼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를 하거나 세계최대의 회전관람차인 하이롤러에 올라타 씬 시티의 놀라운 스카이라인들을 내려다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간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하늘 높이 향하기만 합니다. 가끔 찾는 라이베가스가 눈에 제일 먼저 들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