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고 음파 권길상 선생의 유고작품 출간 기념 음악회]
작곡가 고 음파 권길상 선생의 유고작품 출간 기념 음악회가 열립니다. 미주평안교회 (9월 8일 (토) 오후 6시 30분 170 Bimini pl, LA) 주옥 같은 노래를 작곡하신 꽃밭에서, 과꽃, 스승의 노래 등 한국 동요계의 대표적 작곡가이십니다.
미국으로 이주해서도 미주동요사랑회, 남가주 소년소녀합창단, 남가주 한인 교회음악협회 등을 창설하고 남가주 한인음악협회 초대회장으로 활동하는 등 남가주 한인 음악계의 원로셨습니다. 동요 뿐아니라 한국음악의 보급과 진흥을 위해 수고했던 고인의 유고작품집이 출간돼 이를 기념하는 행사입니다.
미주동요사랑회(회장 이미애) 주관으로 열리는 출간기념 음악회는 음파 권길상 선생이 작곡한 곡을위주로 동요, 성가곡, 가곡으로 꾸며지며, 소프라노 황혜경, 소프라노 문혜원, 남성 솔리스트 조성환, 조한우, 오위영, 장상근이 출연합니다.
2018년 미주동요사랑회 주관으로 치러진 제16회 동요부르기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지영웅 어린이를 비롯, 특별상과 최우수상을 받은 어린이와 LA영플레이어스 어린이 합창단, 소노로스(Sonorous), 숙대동문합창단, 예루살렘 합창단 등이 고인의 동요와 가곡, 성가곡을 연주하게 된다.
추모음악회는 고 권길상 작곡자와 함께 활동하던 많은 단체들의 후원으로 이뤄진다고 합니다.
[[장소와 시간]]
미주평안교회(170 Bimini pl, LA )
9월 8일(토) 오후 6시 30분
▶문의: (213)807-5735